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라네즈, 고객 체험 공간 ‘명동 쇼룸’ 리뉴얼 오픈

      쇼룸은 2층으로 이뤄져 있으며, 1층은 제품 체험 공간으로 마련했다. 직원의 도움 없이도 라네즈의 전 라인을 유형별, 피부 고민 별로 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공간과 5대 핵심 제품의 제형과 향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. 매장 한쪽은 소파, 화장대, 거울 등으로 '방' 콘셉트를 강조한 공간을 마련했다.  라네즈 디비전 이혜진 상무는 “급변하고 있는 리테일 환경에 대응해 브랜드를 오롯이 체험할 수 있는 ‘경험 중심 매장’을 기획하게 됐다”며 “라네즈 명동 쇼룸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쉼과 머무름의..

      산업·IT2020-10-16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명동 쇼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명동 쇼룸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